타임라인 - 7 (주방식기 정리, 인터넷 연결)
시리즈물. 전 편은 아래 링크 참고.
모든 내용은 시간의 순서대로.
자료 정리는 반드시 필요하다.
5월 9일 화요일.
벽면 색상 선택.
의자 쿠션 색상 고르기.
늦은 시간에 시간 내주신 메이플 인테리어 사장님. 일처리가 굉장히 빠르고 최대한 고객을 생각해주신다. 앞 서 공사가 있기에, 최대한 일찍 끝내고 바로 와주신다 했다. 빠르면 인테리어 공사가 5월 14일에 들어간다.
5월 10일 수요일.
어떻게든 당근마켓을 통해 이 식기들을 최대한 처리 해본다. 처리 못하면 그대로 쓰레기통행이 되버릴테니.
그나마 정리를 했어도 아직 주방의 식기들이 많이 남았다.
이 날도 알바생 2명 불러서 청소 시켰다. 사진상으로는 매장이 커보이지만, 실제론 15평. 굉장히 작은 매장이다. 이곳에서 다시 난 장사를 하는거다.
5월 11일 목
당근으로 최대한 판매할 제품들은 넘겼고, 그나마 남은 식기들은 내가 아는 사모님에게 일체 무상으로 넘겼다.
1톤 트럭에 엄청 실리더라...
왠만한 식기들은 모조리 보내버렸다. 속이 다 시원하다. 의자 및 테이블은 당근에 전부 팔아치웠다. 꼴랑 이거 남더라능. 현재 직장 다니면서 잡처리를 하다보니, 시간을 내기가 버겁다.
인테리어 예정 시간이 이번주 토요일~일요일이라, 홀에 남아있는 물건들을 빨리 쳐내야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다. 그래도 어떻게든 시간을 맞춰야 한다.
5월 12일 금요일
lg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전주인은 lg 쪽이 아니라서 다시 신청을 했다. 이 건물에 lg 선이 없어서 대규모(?) 공사를 했다는데, 실제로 안봐서 모르겠다.
미니 스카이 탑차까지 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
인터넷 선은 건물 지하에 기지국(?)을 만들고, 통로를 통해 벽면을 타고 들어온다. 생각보다 큰 공사였다. 일반 가정집 인터넷 설치와는 달랐다.
무사히 인터넷 연결을 완료했다. 인테리어 공사를 하기 전에 미리 끝마쳐야 할 것들이 몇가지 있다. 캡스, 인터넷 연결, 스피커 선 연결 등은 도색시에 한꺼번에 해야 이쁘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해줘야 한다.
일요일에 인테리어가 들어가기에 왠만한 집기들은 전부 팔거나 넘겼다. 이제야 홀이 깨끗해졌다. 다행이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