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카와 나나 사과머리가 이토록 어울리는 화보 浅川梨奈

아마 최신 그라비아 모델 랭킹 순위를 뽑는다면 주저없이 탑 10에 안착할 아사카와 나나. 浅川梨奈 아이돌 슈퍼걸즈의 멤버이기도 하지만, 사실 국내에서는 아이돌 보다는 그라비아 모델로 생각하는 분들이 대다수이겠죠. 저 역시도 처음엔 그랬으니..ㅎㅎㅎ

중딩말때부터 그라비아 모델 활동을 해서인지, 최근 1년간 얼굴 역변 때문에 많은 팬들을 긴장시켰는데, 다행이 큰 이변(?)없이 잘 커줘서 다행입니다.^^

<심의삭제>

요새 같은 슈퍼걸즈 멤버인 와타나베 코우메도 눈여겨 봐야 할 것. 아사카와 나나 浅川梨奈 처럼 요새 아주 자주 그라비아에 나오고 있습니다.

아사카와 나나는 뒷통수가 이쁜 편이라서 사과 똥머리 해도 확실히 이쁘네요. 나나가 뜬 이유가 과격한 바스트 덕분인데, 이거야 뭐 의젖한 느낌이라 논외로 쳐도, 그라비아 모델로서는 벌써 4년 이상을 정상에서 놀고있는 정말 대단한 처자.

아이돌 생활을 언제 접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라비아 모델로서는 앞으로도 4년 정도는 거뜬한 느낌입니다. 운동도 열심히 해서 보기도 좋아용.ㅋㅋ

지난 아사카와 나나 포스팅.

2019/01/04 - [그라비아월드/일본5] - 교복입은 아사카와 나나 사진집 선행샷 浅川梨奈

2018/07/13 - [그라비아 월드1/일본2] - 두번째 사진집 대히트한 아사카와 나나의 시원한 여름 浅川梨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