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CPD-G520 구매 및 사용기 - 1부

불행 중 다행인지, 지난번 샀던 g420 전압 문제와 다르게 이 제품 소니 g520 은 밝기 문제가 안보이는 브라운관이라 천만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미 윈도우 98 깐 컴퓨터도 넘긴 상태라 절대로 다시 작업도 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요..

결론만 말하면 화질은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도 있는데, 그건 맨 마지막에 말하기로 하고 일단 화질 관련 스샷을 찍어 봅니다. 



연결 기종은 엑스박스 360 입니다. 

사실 소니 g520 산 이유가 드림캐스트와 엑박360 때문에 산거죠. 

다행이 색감은 딱히 안만져도 될만큼의 성능이었고, 의외로 g420 하고 인치수가 틀려서 그런가 박진감이 더 느껴지네요. 당연하지만..ㅎㅎ





엑박 360 과 g520 연결은 정품 vga 케이블을 연결했습니다. 

그렇다보니 사운드 출력에 문제가 생기는데, 이 부분은 다른 스피커와의 연결을 통해 해결을 봐야겠습니다. 

지금 당장은 가진 제품이 없어서 좀 어렵긴 하군요.   



다만 브라운관에 실기스 5cm 정도있고, 브라운관 표면에 얼룩진 모습이 보입니다. 

보통 이렇게 브라운관 표면이 나간거 보면, 먼지 쌓이거나 할 때 표면을 아무런 천으로 닦아서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제가 이번에 가져온 소니 g520 도 마찬가지. 

게임 할 때는 거의 안보인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그래도 아쉽긴 하지만 이게 어딘가요. 제품을 찾을 수 없으니. 

g520 가져온 이유가 슈팅 게임을 위해 가져온 거니 이 테스트는 2부에서 더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CRT 20인치 모니터 G520 리뷰 2부

http://sooyil.tistory.com/1094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