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와 미들 메인mc 야마다 나나 화보 山田菜々

채널w 에서 나나와 미들 이라는 방송을 보다가 메인mc 인 야마다 나나 山田菜々 가 굉장히 이뻐서 찾아봤습니다. 말도 의외로 굉장히 잘하네요. 다행이 나나와 미들 관련 정보가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아이돌 nmb48 출신 방송인입니다.

<직접 찍은 방송 화면>

nmb48 1기생으로 최연장자이면서 인기가 많았던 야마다 나나. 山田菜々 2011년부터 활동을 시작했으니 벌써 꽤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야마다 나나는 2015년에 졸업을 발표하고 아이돌을 끝냈습니다.

벌써 3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얼굴이 과거 모습과 최근 모습과 많이 달라진듯?


나나와 미들 이라는 예능은 2016년부터 2017년까지 방송된 카와이안 tv 에서 제작한 방송. 야마다 나나가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예능인데, 의외로 아이돌치고는 말을 굉장히 잘하더군요. 방송이 익숙한 모습.

야마다 나나는 1992년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나이가 꽤 많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키가 151 cm 이라는거. 사진집도 2권도 내고 나름 활발히 활동하는듯 하는데, 거의 보이지가 않는다는 함정.

지난 야마다 나나 山田菜々 포스팅.

2019/02/19 - [그라비아월드/일본] - 야마다 나나 근황, 나나와 미들의 그녀 山田菜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