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페이지 시정조치는 반드시 해놓자

오늘 역대급으로 그라비아 화보 올리는 것 때문에 제제를 제대로 받았습니다.

한꺼번에 9개의 포스팅이 날아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말하는 정책위반인 성인용 성적인 콘텐츠 때문이죠.

구글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은 잘 알아야 하는 것이 반드시 구글 애드센스에 맞는 포스팅을 해야합니다.

정책위반한 페이지가 있으면 바로바로 페이지 시정조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정말 경험에서 나오는 말이니 대강 듣지 마세요.



위의 캡쳐샷이 오늘 하루에만 애드센스 정책위반으로 페이지 시정조치를 받은 포스팅 갯수입니다.

제가 존경해 마지않는 타 블로거님도 제대로 통수 당하시고, 티스토리 블라인드 처리 당하셨더군요.

기억하기론 아마 포스팅 갯수가 7천개가 넘었던 것으로 생각납니다. 저도 아무래도 몸 좀 사려야겠습니다.

진짜 좋아서 올리는 건데.. 광고랑 상관없이..ㅠㅠ 


사실 솔직히 말하면 이전에 다른 블로그에서 2천개 글 쓴 일본 미소녀 그라비아 관련 사이트가 통채로 날아갔거든요. 그 때 사실 애드센스 정책센터에서 말하는 거 콧방귀 끼긴 했는데.

결과가 사이트 전체 광고 위반으로 걸려 들어가서리...열받아서 이번에 다시 이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 진짜 몸사려야겠습니다.

티스토리도 현재 제재가 와서 앞으로 그라비아 관련 블로그를 잘 운영할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도 솔직한 속내입니다. 

아니 도대체 기준이 뭔지수영복 사진 좀 올린다고 애드센스 정책위반이라고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