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아소 노조미 근황 마약사건 및 감옥생활 고화질 사진 麻生希

배우 아소 노조미 麻生希 는 2012년 데뷔한 일본 배우입니다. 

아마 잘 아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아소 노조미가 2016년에 각성제(마약) 혐의로 감옥에 실제로 갔다가 최근에 컴백 후 자살소동까지 벌어진 적도 있었습니다.

아소 노조미의 근황과 어떻게 사건이 흘러가는지 한 번 살펴봅니다.

<공식 프로필>


이름 : 아소 노조미 麻生希

나이 : 1988 년생. 한국 나이 올해 31살.

키 : 170 cm

쓰리 사이즈 : 89-58-89


가슴 사이즈는 참고로 G 컵이라고 본인이 밝힌적이 있습니다. 데뷔년은 2012년입니다. 노조미의 몸매 스펙은 확실히 깔게 없어요.-_-;;



아소 노조미 麻生希 는 뉴스에서 밝히기엔 일본 나이 33살이라고 하는데, 공식 프로필과 나이가 차이가 납니다. 

아마 프로필상에서 나이를 내렸을 정황이 있어 보입니다. 

그렇다면 데뷔 시기를 보면 사실 늦은 나이에 배우 활동을 하게 된거네요. 26살 때입니다.




2018년 10월 17일 요코하마 지방법원에서 동거남과 자택에서 각성제 약 57g 을 소지한 혐의로 현재 일본 검찰에 기소된 상태입니다.

다만 현재는 보석중이지만, 체포된 시기에  검찰에게 진술하는 동안 동거남과의 아이를 사산한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2012 년에 배우로 데뷔한 후, 아시아 쪽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소 노조미였는데, 중국에서도 인기가 컸다고..



꾸준히 활동하는 배우로 활약하다가 2016 년에 코카인 혐의로 체포되어 집행유예 판결 받고 근신하느라 배우 활동도 거의 하지 못한체 지내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번에 체포할 당시 도내 유흥업소에서 잡혔다고 뉴스에서 밝혔습니다.

다만 이번에 아소 노조미는 법원에서 증언한 이야기가 충격적이었습니다.




기자들이 전한 이야기는 " 구치소에서 보석금을 내고 나와 살고 있는데, 야쿠자가 마약하라고 협박당했다" 는 진술을 해서, 한차례 난리가 났습니다.

또한 야쿠자들이 본인의 알몸 영상을 찍고, 마약 판매책을 하라고 지시를 했고, 이를 어길 시 영상을 뿌리겠다고 협박했다라고 법원에서 증언을 했습니다.



게다가 마약 판매책까지 하라는 말까지 했다네요. 아소 노조미는 마약을 다시는 안하겠다고 현재 맹세한 상태이긴 한데..

얼굴을 보면 알겠지만, 아소 노조미는 사실 혼혈 배우입니다. 

어머니가 필리핀 사람입니다. 필리핀에서는 마약을 하면 사형인데, 본인 마약을 다시 안할거고, 문제 생기면 사형 당하는 필리핀으로 가겠다까지 강경하게 말한 상태.




동거남이라는 남자친구는 27살이고, 연하남이랑 사귀고 있는데, 믄제는 이 남자친구가 또 마약책임..ㄷㄷ

최근에 아소 노조미의 트위터에 글을 올렸는데, 구속 당하고 150 일 정도 구치소 생활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생각들을 담아 일기를 꾸준히 썼고, 본인 자신을 위해 책을 저술했다고 발언.

후회하는 지난 날의 삶에 대해 글을 쓰고싶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무튼 감옥에 가든 안가든 일단 아소 노조미의 책이 조만간 나올 거 같고, 과거 미히로처럼 책을 내놓고 영화화 될지도 모르겠네요.

마약 소지가 첫번째가 아니고 두번째인점이 일단 문제긴 하나, 야쿠자 개입설 때문에 쉽게 판결은 안될거라 생각하빈다. 

나이도 많은데, 참 인생풍파가 장난 아니네요.

국내에도 아소 노조미 麻生希 팬들이 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 번 뿐인 인생 앞으로는 잘 살길 바래봅니다.


국내에서 인기인 또 다른 배우 오구라 유나 포스팅.

http://sooyil.tistory.com/133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