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원X 레드 데드 리뎀션2 스폐셜 예약판 구매 완료

인간적으로 요새 게임 값 정말 비싸네요. 2018년 하반기 최고 대작이라고 평가받는 레드 데드 리뎀션2 스폐셜판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사실 엑스박스x 번들로 구매한 것이지만요..ㅎㅎ 최저가로 구매해서 기분은 좋습니다만..


http://sooyil.tistory.com/1199



코드 발송에다가 동서게임 전용 디지털 사이트를 가서 등록을 해줘야 합니다.

22일 늦은 시간에 열려서 많은 분들의 애간장을 녹였죠..ㅎㅎ

레데리2 게임 발매일은 26일 예정이라서 미리 다운받아놓고 플레이 하려는 분들입니다.



요게 바로 엑스박스원 레드 데드 리뎀션2 디지털 코드입니다.

바로 등록을 하러 갑니다. 룰루랄라~



아래는 출시 동영상




엑스박스원 스토어에 들어가 코드를 등록합니다.

그나저나 용량이 정말 자비 없습니다.

레데리2 용량이 무려 스폐셜판 기준 90.1gb 가 필요합니다.




덕분에 용량 큰 게임 3개 넘게 지웠네요.

지난번 헤일로5 의 100기가 용량에도 혀를 내둘렀는데, 이 게임도 대단합니다.

플스4 와 달리 엑스박스원 쪽은 통채로 복사해서 용량이 더 많이 드는 것도 있지요.



오예~ 다운로드 시작.

룰루랄라~



현재 집에서 기가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건상 엑스박스원은 무선 네트워크로 받는데, 확실히 콘솔 성능이 좋긴하네요. 

다운 받는 속도가 초당 50 메가 이상으로 받는 모습을 보니 말이죠.

26일 12시 딱 되면 바로 플레이 해볼 수 있을듯 합니다.

한국에서 GTA V 가 굉장히 많이 팔렸다는데, 이 게임도 오픈월드 좋아하는 분이라면 필수로 해야할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솔직히 저도 레데리2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오픈월드를 선호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