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자유여행 라피트 왕복권,시간표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까지 빠르게 가는법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인 일본 오사카. 이곳은 쇼핑과 관광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오사카 자유여행을 가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시내인 난바까지 빠르게 이동하는 방법에는 라피트 고속열차를 타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사카 자유여행 같은 이런건 미리미리 준비를 해놓는것이 좋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오고..ㅜㅜ



블로거들이 쓴 포스팅들을 보면 전부 자기네 회사 홍보하느라 작성한 글들 뿐이더군요.

암튼 라피트 왕복권은 네이버 포털만 쳐보면 좌악 나오니 가장 싼 곳에서 구매 하길 바랍니다.

금액은 라피트 왕복권으로 약 4~5만원대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티켓팅을 위해 어디서 라피트 왕복권 티켓을 받아야 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저도 첨엔 몰라서 헷갈렸네요. 받는 곳은 거의 정해졌습니다. 오사카의 경우엔 위의 사진처럼 교환권 카운터로 가면 됩니다.

 <중요한 티켓 교환장소>


간사이공항 왕복 시간표


간사이공항+출발+시간표.pdf


다운받아 가세요.


<라피트 왕복권>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까지 가는 티켓을 받고 파란색 기차를 타면 됩니다.

1시간 안걸려요. 그리고 엄청 빠릅니다.^^



기차 색상에 따라 라피트 열차인지 아닌지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위의 사진처럼 파란색 기차를 타세요.

라피트 열차 내에서는 짐을 실어주는 칸이 있으니 편하게 놓고 가면 됩니다.




시설도 꽤나 괜찮은 편입니다.

보면 관광객들도 많이 타지만, 내국인 일본인도 많이 타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자유여행으로 간사이공항에서 라피트 열차를 타고 편하게 난바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라피트 열차 왕복권은 많은 곳에서 판매를 하니 가장 싼 곳에서 구매를 하시고, 티켓팅을 잊지 마세요.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