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코하루 근황 및 은퇴 소식 鈴木心春

2013 년 3월에 데뷔했던 스즈키 코하루 근황.鈴木心春 출신은 일본 카나가와현 이며, 혈액형은 a 형. 데뷔한지 벌써 5년차 중견 배우인데, 2015 년 3월에 한 번 은퇴를 발표를 했습니다.

이후, 풍속업소에서 일한다는 업계소문이 파다 했었습니다. 그러나..

<스즈키 코하루 근황 사진>

그러나 4개월이 지난 2015 년 7월에 다시 배우로서 컴백을 발표하고, 소속사를 이전 kawaii 로 갔습니다. 복귀 이후 스즈키 코하루는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매달 2편 정도.

이 때부터 팬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죠. 리즈 시절이 이 시기였을 정도로. 

<스즈키 코하루 은퇴 이후 모습>

이름 : 스즈키 코하루. 鈴木心春

나이 : 1993년생. 올해 한국 나이 26살.

키 : 160 cm

쓰리 사이즈 : 85-58-85

혈액형 : a 형

평소에 피부, 탈모 그리고 자기 몸의 케어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인터뷰 글도 올라오고, 미용 체조와 식이조절까지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하지만, 말년에 살이 너무 찌는 바람에 팬들의 기대가 무너지고 말았지만..ㅎㅎ

스즈키 코하루의 취미는 요리, 특기는 무려 리듬 체조. 몸이 유연하다고 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자외선 알레르기가 있어서 여름철에 자외선 썬크림 차단제가 필수적이라고.

2017 년 11월 이후에는 전속사를 s1 으로 옮기고 꾸준히 매 달 2편을 발표했지만, 결국 은퇴를 발표. 스즈키 코하루 은퇴 이후 근황은 2018 년 7월에 발표를 했지만, 아직 꾸준히 대외 활동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트위터만 봐도 알 수 있지요.

현재 그녀는 오른쪽 어깨에 문신을 했으며, 업소에서 일한다는 소식이 꾸준히 전해오는 상태. 그녀의 앞 날이 잘 되길 빌어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