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근황, 몸매, 나이, 키, 노출,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藤井美菜

후지이 미나 노출,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근황의 모든것

한국어를 꽤나 잘하는 일본 연예인 중에서 후지이 미나를 빼놓을 수 없다.  후지이 미나는 방송에서 배용준 주연의 '겨울연가' 를 보고 한국어를 배웠다고 발언한 적이 있다.하지만, 일본인 치고는 한국어를 잘한다는 뜻이지 주연, 조연급의 배역을 하기엔 아직 벅찬 느낌이 있다. 

연기력만 놓고 후지이 미나를 평가한다면 일본 드라마에 출연했던 작품을 보면 되는데, 그게 생각보다 미나의 연기력은 조금 아쉽다는 평가. 한국에서 후지이 미나의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이홍기와 호흡을 맞추며 대중들의 인지도가 올라갔다.


<후지이 미나 인스타그램>


후지이 미나 혼혈 藤井美菜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숯이 많아서 성형 또는 부모님이 일본인이 아닌 외국인이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고 부모님 모두 순수 일본인이다.


후지이 미나 나이

1988 년 7월 15일생. 한국 나이 올해 31살. 의외로 태어난 곳이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출생. 태어나고 10개월 후에 일본으로 다시 돌아갔다.




후지이 미나 키, 몸무게, 혈액형

166 cm, 50 kg, a 형


후지이 미나 몸매, 노출

큰 키와 더불어 완벽한 비율의 몸매. 특히 외모에서 오는 뚜렷한 이목구비는 후지이 미나 몸매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후지이 미나 노출 관련 2017 년 기사가 있는데, 한 커뮤니티에서 퍼진 사진 한 장으로 핫이슈가 되었다. 상반신 전라의 모습은 후지의 미나 몸매를 알기에 충분했다.


<후지이 미나 노출>

후지이 미나 학력

게이오기주쿠대학 문학부 졸업. 공부를 못하면 연예인 진출을 말리겠다고 선언한 엄마 덕분에 죽어라 공부를 하고 마침내 좋은 대학을 갔다. 실제로 게이오기주쿠대학은 명문 대학교이다.




후지이 미나 데뷔

어릴 때부터 굉장히 미인형이었던 후지이 미나는 9살 때 어머니의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으로 시작했다. 처음엔 본인은 관심없어 했지만, 이후 재미를 붙여 1998 년 연극무대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연극 이름은 그 유명한 '스크루지와 작은공녀 세라'


<후지이 미나 나이>


후지이 미나 소속사

비브로스 엔터테인먼트 . 2017 년 후지이 미나는 소속사를 비브로스 엔터테인먼트로 옮겼다. 3 개국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에 능통한 후지이 미나를 적극적으로 밀어줄 것을 확인했다. 소속사를 보니 아쉽지만, 유명한 배우나 예능인은 보이지 않는다.


후지이 미나, 이홍기 우리 결혼했어요

한국에서 가장 많은 인지도를 올리게 된 계기가 2013 년 이홍기와 우결을 찍었을 때다. 이후 많은 방송에서 MC 등으로 활동을 했다. 다만 드라마쪽은 약간 부진한 편.


후지이 미나 활동 드라마

2012 년 KBS 또 한번의 웨딩

         sbs 드라마의 제왕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


<후지이 미나 몸매>


후지이 미나 예능 활동

강심장, 식신로드, 토크쇼 안녕하세요, 우리결혼했어요, 세바퀴, 해피투게더,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백종원 3대천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신동엽의 고수외전. 등

모국어처럼 사용하기 힘든 한국어 때문에 거의 후지이 미나 활동은 예능쪽으로 편중되었다. 참고로 후지이 미나 이상형은 신동엽이라고 한다.


후지이 미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ujii_mina_071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