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프린세스 세키네 사사라 실제모습 関根ささら

세키네 사사라 関根ささら

방과후 프린세스 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중인 리더 세키네 사사라. 関根ささら 이 그룹 컨셉이 웃긴게 방과후 공주로 변신하고 활동하는 학원 아이돌이라는 컨셉입니다. 왕관 끼고 공주로 활동을 하는군요.ㅋㅋㅋㅋ

사진 찾다가 웃겨서 원.. 이게 뭔 병맛 컨셉이야.. 그래도 세키네 사사라는 사진만 봤을 땐 정상인이네요..-_-

이름 : 세키네 사사라 関根ささら

나이 : 1993 년생

키 : 162 cm

방과후 프린세스 리더로 활약중인 세키네 사사라. 나이가 벌써 20대 중반을 넘어선 27살인데 아직도 이런 컨셉의 아이돌을 하고 있다니 맙소사..ㅎㅎ 그래도 인기가 꽤나 있는지 활동은 꾸준히 하는 모양새입니다. 2018 라이브 콘서트 실황 dvd 도 나오는 모습이죠.

<심의삭제>

나이 먹었다고 그래도 아이돌스럽지않은 고급 화보는 고마운데 막샷 2장은 왠지 경고 먹을지 모르겠다란 불안감이 엄습하는군요. 잠깐 방과후 프린세스 그룹에 대해 설명을 해보자면 2011 년 8인조로 데뷔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는 여자 아이돌 그룹입니다.

현재 멤버는 7명이고 이곳도 마찬가지로 신입과 졸업생의 조화로 이뤄지는 팀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