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의 유감천만 사랑도감 블루레이 발매

심야의 유감천만 사랑도감

사노 히나코, 바바 후미카, 히사마츠 이쿠미. 이 세사람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심야 드라마 '심야의 유감천만 사랑도감' 이 블루레이화 되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왠만하면 일본 연예인 관련 소식은 잘 안올리는 편인데, 그라비아 모델로서 이 세사람이 차지하는 비중이 어마어마 하기에(제 기준) 생각난김에 올려봅니다. 당연히 내용은 유치찬란 뽕짝 드라마이지만, 이 세사람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만 해도 만족스러워요..ㅎㅎ

연애를 제대로 못하는 3인의 여성이 그리는 에피소드인데, 실제 원작은 '2017년 이 만화가 대단해!' 에서 랭킹 1위에 빛나는 작품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사노 히나코는 연기 경력이 꽤나 되어서 볼만하지만, 바바 후미카는 보통, 히사마츠 이쿠미는 정말이지.ㅋㅋㅋㅋ 연기력 개판입니다.

'심야의 유감천만 사랑도감' 블루레이 박스는 총 3장으로 구성 10회분 에피소드와 메이킹 영상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거기에 아우터 및 전단지 같은 찌라시가 포함될 예정이라니 관심있게 보는 팬분들은 필수가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