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ZA 요시타카 네네 실제 모습 및 근황 吉高寧々

요시타카 네네 吉高寧々


2017 년 4월 그라비아 화보로 데뷔 하기도 전에 이미지 dvd 출시를 하고 바로 그라비아 모델로서 활동을 했던 요시타카 네네. 吉高寧々 슬림계 그라비아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했죠.

나름 외모가 이쁜 편이여서 그라비아 모델로서도 승승장구 할 수 있는 여건이 충분히 마련되었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2017 년 한 해만 잠깐 그라돌로 활동 후, 바로 성인쪽 av 진출한 배우가 바로 이 처자입니다.


<요시타카 네네 인스타>


오늘 올라온 따근한 사진입니다. 본인이 몇 시간 전에 sns 에 올렸더군요. 확실히 외모는 예쁜 편이에요. 다만 많은 분들이 그러하듯, 실제 영상 속 몸매는 꽝이지만.ㅠㅠ 저도 조금 실망한 기억이..


<요시타카 네네 실제 모습>


2017 년 화려하게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를 하고, 12월에 바로 자신의 첫번째 사진집을 발매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s1 전속 배우로 활동한다는 기사가 나오고 엄청나게 인기가 올라가게 됩니다.

데뷔 시기부터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런 연기는 덤이였죠.



2017 년과 2018 년을 s1 전속모델로서 화려하게 보냈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바로 소속사를 fanza 로 바꾸고, 좀 더 대내외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당당한 모습은 보기가 좋더군요. 참고로 요시타카 네네의 키가 굉장히 작은 편입니다. 155 cm 이더군요.



코스프레도 즐겨하는듯?



대다수의 av 배우들이 20대 초기에만 반짝 하다가 사라지는데, 요시타카 네네는 아직 3년이나 버티고 있으니 확실히 칭찬할만합니다. 다만, 1995 년생이라, 나이가 조금은 걸립니다. 한국 나이로 25살.

이쪽 방면에는 보통 나이가 어린시기에 신나게 달리고 해먹다가 단물 빠지면 언제 그랬냐는듯 바로 은퇴를 하는 곳이죠. 그리고 번복도 자주하고.. 지금도 왕성히 활동을 하는 요시타카 네네를 보면 언제든지 은퇴 할 수 있다는 기분이 들긴 하네요.

외모가 맘에 든다면 한 번 찾아 보시길 바라면서.. 솔직히 외모 빼곤 시망이여..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