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키, 나이, 움짤, 쌩얼, 성형전 모습 대량 사진들

레드벨벳 아이린 키, 나이, 움짤, 쌩얼, 성형전

 

2014 년 한국 3대 기획사인 sm 엔터에서 나온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 외모로서 아이돌 올킬 한다는데 과거 성형전 사진들을 좀 찾아 봤어용.

 

아이린 인스타

 

아이린은 딱히 인스타그램을 하진 않네요. 찾아보니 사진이 하나도 없음. 

 

아이린 오디션

 

얼굴이 굉장히 선해 보이는데,후에 정말 외모 정점을 찍게 되는 그녀.ㅋ

 

암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린 참이슬 광고 중에서.

 

아이린 참이슬
같이 술 마시고싶다.

 

참이슬 광고 움짤은 정말 역대급이다.

 

 

 

이 사진도 아이린 움짤 굉장히 이쁘게 나왔어요.

 

아이린 움짤

 

여자의 변신은 무죄이더냐.

 

아이린 성형전 사진이나 졸업사진들을 잠시 보면.

 

아이린 본명 배주현

 

본명이 배주현이군요.. 사람이 이렇게 달라지나. 대구시의 배주현을 찾습니다?

 

아이린 졸업사진

 

근데, 인터넷 발달로 아이돌 졸업사진은 피해갈 수 없구만요.

 

아이린의 나이는 1991 년생. 한국나이 무려 29살입니다.

 

동안의 아이콘.

 

아이린 성형전후

 

근데, 크게 달라진 모습은 잘 모르겠네요.

 

 

 

점점 외모의 풍파를 겪으면서...

 

이뻐지기 시작.

 

 

아이린 약간 통통한 느낌이 있긴 하네요.

 

그건 그거고, 아이린 쌩얼 사진이 이번에 공개가 되었는데 그거 쓰려다 포스팅이 길어지네요.

 

아이린 일본인?

 

와... 정말 이쁘다.

 

쌩얼 아이린.

 

이쁜 배주현..?? 쌩얼 보다가 빠져버린 아이린이었네요..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