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 비키니 아머 마코토 간단 오픈기 figma style 465

받기까지 정말 오래 걸렸습니다. 발매하자마자 바로 구매 했지만, 한 번 빠꾸 당하고 두번째 구입니다. 일본 아마존에서 구매 했습니다. 직구 쪽 배워놓으면 피규어 덕질하기 참 좋은 세상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기본 1~2만원은 싼 편이고, 직배송이 되니까 마음이 가볍습니다.ㅎㅎㅎ

 

 

미국 아마존이랑 일본 아마존의 가장 큰 차이점은 포장 유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국민성이랑 관계가 있는건지 아님 문화적 차이인지는 모르겠으나, 미마존은 그냥 배송을 한다면, 일마존은 포장을 정말 예술로 해서 보내줍니다. 이건 항상 느끼네요. 완벽한 포장.

 

이게 뭐라고..6만원 돈...;;;;
figma style 465

 

피그마 비키니 아머의 캐릭터는 요새 피그마가 밀고있는 오리지널 캐릭터인 마코토가 수고? 합니다. ㅎ 얼굴도 이쁘고 비키니 아머도 멋집니다. 근데, 돈은 6만원이나 쳐받는 패기란...

 

허접한 구성품
피그마 비키니 아머 마코토

전 보통 프리미엄 붙은 피규어는 안사거나 아님 짭을 사는데요, 피그마는 정말 오랜만에 산 정품 브랜드입니다. 원래 피그마 짭을 많이 샀습니다.ㅎㅎ 가격 차이가 3배 이상 차이가 나서 갖고 노는데 지장이 없음 늘 짭이었죠.

 

 

근데, 확실히 비싼만큼 품질이 기대이상으로 굉장히 좋습니다. 관절 내구도나 도색 상태도 그렇고 짭이랑 상대가 안될 정도에요. 애초에 3배 비싸니 당연한 얘기지만 정품을 잘 사질 않아서 몰랐던 부분인데, 역시나 정품 만세입니다.ㅋㅋ

 

관절 및 움직임 대체로 만족

 

술 한 잔 마시면서 피그마 비키니 아머 오픈을 했는데요, 보면 볼수록 맘에 듭니다. 다만 사악한 가격만 어찌 내려주면 좋겠는데, 해가 지날수록 피그마의 가격에 계속 오르니 큰 부담이 되네요. 사고싶은 제품들만 선별해서 사던가 아님 포기를 하던가.. 그렇게 덕질을 이어갈 듯 합니다.

 

 

술 안주로 오리 훈제랑 무보쌈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다음엔 본격적으로 피그마 비키니 아머 사진을 찍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