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라돌 사이토 사라라 화보 및 근황 사진 斎藤さらら

일본의 인기 게임(?) 비비드 아미의 광고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배우 사이토 사라라 斎藤さらら 가 그라비아 화보를 처음 찍게 되었습니다. 얼굴이 살랑살랑 귀여운 이미지인데, 올해 딱 21살이 되는군요. 이번 화보 컨셉은 설레는 첫 수영복 인데, 사이토 사라라 근황 사진과 함께 짬뽕으로 넣어봤습니다.

 

사이토 사라라 斎藤さらら
귀여운 여고생 이미지
이번 화보
이번 화보 표지 모습
화보 촬영중
데뷔 첫 수영복

 

이름 : 사이토 사라라 斎藤さらら

나이 : 2001 년 9월 6일생

키 : 165 cm

 

 

타 그라돌보다 키가 큰 편이고, 나이가 어린편에 속하다보니 아마 이미지 전략도 그렇고 홍보를 위해 당분간 그라비아 화보는 꾸준히 나올 듯 합니다.

 

 

사이토 사라라도 그렇고, 하여튼 일본인들 나이 어린 로리 좋아하는 건 알아줘야. 항상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