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와구치 아이카 근황 및 2번째 사진집 선행샷 沢口愛華

현재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의 모델들 현황을 볼 때 가장 잘나가는 모델 랭킹 1위를 꼽자면 단연코 사와구치 아이카 沢口愛華 를 꼽을 정도로 엄청난 활동.. 그라비아 공장장의 위엄을 볼 수 있습니다. 한 달에 최소 3개 잡지 이상의 그라비아 화보를 쏟아내고 있으니 말이죠.

게다가 중3 에 시작을 했다보니, 아직도 최소 5년 이상은 바라 볼 수도 있고, 본인도 이 직업을 즐기는 듯한 느낌. 그리고 파워풀한 그녀만의 바디는 인기를 지속적으로 끌만한 이유로 보입니다.

사와구치 아이카 沢口愛華
사진빨이 정말 잘 받는 그녀.

 

사와구치 아이카는 사실 최근 그라비아 화보를 몇 번 봤다싶으면 기억나는 얼굴이죠. 그만큼 잡지 노출이 대단합니다. 그냥저냥 구글링 해서 이름만 쳐봐도 엄청난 수의 그라비아 화보가 즐비합니다. 국내에서 인기가 많았던 시노자키 아이도 중학교 시절에 데뷔를 해서 이제 30대인데, 아이카 역시 정말 힘들다는 10년 이상을 그라비아 모델로서 활동할 수 있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이름 : 사와구치 아이카 沢口愛華

나이 : 2003 년 2월 24일생

키 : 154 cm

쓰리사이즈 : 88-60-85

 

몸매가 몸매이다보니, 노출이 없는 사진을 찾기가 더 힘들 정도. 2017 년에 미소녀 콘테스트에서 1위를 먹고 연예계 진출하면서 아이돌로서 활동을 했지만, 큰 인기없다가 2018 년 미스매거진 2018 에서 1위먹고 진짜 개천에서 용났다 표현 할 정도로 엄청난 기세로 활동중인 그녀.

이번에 2번째 사진집이 발매 하면서 그라비아 화보 비하인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꼭 보시길 바라면서.ㅋ

youtu.be/GpoPi8J_yz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