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사키 히요리 근황 및 사진집 선행샷 花咲ひより

천년의 한 번 로리 거유로 통하는 하나사키 히요리 花咲ひより 가 드디어 사진집이 출시 되었습니다. 하시모토 칸나처럼 하여튼 별 걸 다 갖다 붙이는 꼴이란. 이전에 제가 한 번 글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 얜 완전 올리는 사진들이 전부 사기급이라..ㅋㅋ 암튼 근황 및 사진집 출시 이벤트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노출 수위가 굉장히 높아서 최소한으로 잡았긴 했는데, 이거 경고 먹을 거 각오하고 일단 작성을 해봅니다.

하나사키 히요리 花咲ひより
최단신의 그녀.ㅋㅋ
최근에 살을 아주 많이 뺀듯.
하나사키 히요리 실제 모습
이번 사진집은 정말 대박이로구나


1000 년의 한 번 로리 거유로 통하는 하나사키 히요리 花咲ひより 의 신장은 152 cm 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바스트 덕분에 큰 주가를 올리고 1~2 년간 아이돌 활동도 그렇지만 그라비아 모델로서의 활동도 대단했습니다.

살을 굉장히 많이 뺐네요. 2년전만해도 정말 심각할 수준이었는데.. 사진집 때문인가?? 대단합니다.

이름 : 하나사키 히요리 花咲ひより

나이 : 2001 년 11월 2일생

키 : 153 cm

 

한국 나이 올해 21살이 된 하나사키 히요리는 애초부터 아이돌 chula 멤버였습니다만, 일단 현재 탈퇴한 상황이고 일본에서도조차 시노자키 아이 닮았다고 많은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아이돌이 아닌 그라돌로서 활동을 더욱 이어나가고 있는데, 문제는 노출 수위가 심각할 정도. 이제 겨우 21살인데, 상반신 노출이나 그밖의 대담한 포즈들.. 소속사가 대체 어떤식으로 키우려고 그러는지 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