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용품 구매 리스트 및 세차완료

얼마전 센터에 차를 맡겼는데..
고쳐준 건 고마웠지만, 차량 상태가..

특히 외장 페인트 같은 철분들이 엄청 붙어서
어쩔 수 없이 세차를 해야했습니다.

이런 경우엔,
그냥 나두면 나중에 정말 골치가 아파지죠.

오늘은 일요일, 출근 하는 날이지만
오전에 바로 세차를 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일단 주변에 세차용품 파는 곳이 없어서,
당장 써야 하기에 결국은 좀 더 비싸더래도
근처 이마트에 달려가 세차 용품들을 살폈습니다.

역시나 이마트 같은 대형 마트는 불스원 브랜드가 판을 치네요. 과거부터 그다지 좋아하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최근엔 성능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니 뭐..


급한대로 필수 세차용품들을 샀습니다.
과거 세차장을 운영한 경력(?)이 있어요..ㅋㅋ


제가 구매한 세차용품 리스트입니다.
만족스러운 것도 있고, 뭐 그냥저냥.
근데.. 진짜 내 월급 빼고 다 올랐네요.ㅠㅠ


세차 준비 완료!!!


세차 완료. 도중의 사진은 작업하느라 바뻐서 못찍었습니다. 그냥저냥 맘에 듭니다. 근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세차하고 집 앞에 주차 하는데, 쩝..
하늘에서 비가 오네요...ㅜ.,ㅜ
지금은 일하면서 폰으로 작성. 빡쳐라..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