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SX OS 해외직구 하는법

최근에 전세계 광풍이 불었던 닌텐도 스위치 SX OS 가 있습니다. 

현세대 언급은 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이 되고 그냥 sx os 구매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 해보고자 합니다. 


이런 거 귀찮은 분들은 국내 판매자들 있으니 그 쪽에서 구매 하셔도 무방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구매를 해봅니다.


http://sxflashcard.com


이곳에서 정한 이유는 가장 저렴하고 라이센스키를 빨리 보내준다는 곳으로 정했습니다. 딱히 이유는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메일과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끝.




어차피 제 경우엔 sx os 라이센스 키만 받을 생각이므로 주소는 대강 적었습니다만, sx os pro 구매하는 분들은 주소를 정확히 적어줘야만 합니다.




하도 인기가 많아서 수급에 어려움이 있다고 전해지던데, pro 의 경우엔 7월 말정도에 풀린다고 들었습니다.


<기본형>




vouchers 에서 sx001 부터 주욱 번호를 적다보면 할인 쿠폰을 발행해줍니다. 

제 경우는 sx002 였네요. 2달라 할인이니 꼭 사용 하도록 합니다.




카드 결제를 하려고보니 이미 파판 분들은 카드 결제 하다가 카드사에서 결제 취소를 한다고 합니다. 

해외 결제인데, 혹시 모를 피해 방지차원에서 안해준다고 하더군요. 중국이라 그런가..-_-;; 


이 사이트를 휴대폰으로 접속해 봅니다.



chat 이라는 글귀가 보일겁니다. 눌러주고 상담원과 상담을 합니다. 

이 때 상담원은 한국 시각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만 합니다. 

이 시간 넘어가면 절대 안하니 이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 상담원에게 위 사진처럼 페이팔 주소를 보내달라고 하면 됩니다. 

그럼 상담원이 페이팔 주소를 주는데, 이것을 바탕으로 페이팔 지불을 하면 됩니다.




사실 이 사이트에서 카드 등록을 하면 되는데, 영~~ 중국 사이트이고 한 번만 구매하는데, 카드 번호를 쉽게 저장하기 좀 그런 것도 사실이지요. 

되도록이면 페이팔을 이용하세요.


<페이팔 : 상품이나 서비스 결제>



카드 금액이 올바르게 찍혔는지 확인을 해보니 정상적으로 27.9 달라가 나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x os 라이센스 키는 약 3만원정도 합니다. 한국에서 4.5만원 정도에 판다고 듣긴 했네요.



상담원은 바로 확인을 하고 그 자리에서 라이센스 키를 발급해 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sx os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2018/07/06 - [게임생활/플레이스테이션4,3,2,1] - PS VITA 비타 3.65 로 HENkaku Enso 3.65 만드는법

2018/07/05 - [게임생활/플레이스테이션4,3,2,1] - PS VITA 비타 h-encore 3.65, 3.67, 3.68 헨카쿠 올리는법 henkaku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