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아 블로거가 아니라 아케이드 블로거가 되가네

그라비아 블로거로서 자랑스러웠지만, 항상 붉어지는 문제가 자꾸 구글 측에서 태클을 거는 것도 있고, 티스토리가 다음에서 카카오 로 넘어가면서 그 수위 제재가 심각해서 그렇다.

몇개월 전에 다른 분이 이렇게 가면 블로그 닫힐 수 있다란 소리에 사실 움찔해서 그 때부터 글을 점점 줄여나가기 시작하긴 했는데...

의도치 않고 또 아케이드 쪽에 다시 빠져서 현재 열심히 글을 살피고 퍼 올리고 있는 형국. 네이버 쪽에도 내 블로그가 있는데, 이상하게 이쪽은 글 쓰는 무게가 다르다.

이전부터 묵직하게 글을 써왔던터라, 이슈 될만한 또는 도움이 될만한 정보성 글 위주로 올리다보니 자주 올리기가 너무 힘이든다. 글 쓰는 것이 자유롭고 편해야 하는데, 그렇질 못하니.


국내에서 그라비아 전문 블로거라고 할만한 분들은 거의 없다시피 하고, 있다고 한들 티스토리는 완전 사라졌고, 네이버 쪽에서 그나마 검색을 허용해주는데, 이것도 참..

암튼, 글을 꾸준히 쓰는 것이 목표이긴 한데, 나 역시도 지칠 때가 있어 가끔 텀이 길어질 시간도 있으니, 이 점은 놀러오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하고싶은 건 많으나, 쓰기 싫을 때도 있고 그러네요.

일단 하루 목표 할당량은 3~5개 사이인데, 이게 참.. 생각보다 어렵다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