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원 엘리트 패드를 닌텐도 스위치에 사용 하는법

마이크로소프트의 컨트롤러가 플스4 보다 좋다는 건 이견이 없을 정도로 사용감이 좋습니다. 

얼마전 소개했던 브룩 brook 에서 출시한 엑스박스 컨트롤러 전용 아답타를 사용하면 플스4, pc, 그리고 스위치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 및 오픈은 아래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8/11/14 - [게임생활/엑스박스원,360] - 브룩 아답터, 엘리트 패드 오픈 및 사용 후기 Brook X ONE

<brook 브룩 아답터>


간단하게 연결 후, 플스4, 스위치에도 연결 가능합니다. 

플스4 의 경우엔 usb 로 한 번만 연결하면 간단한 조작으로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닌텐도 스위치를 연결 해보고자 합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사용이 가능하지요.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데요, 이 브룩 아답터가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서 사용 가능합니다. 

애초에 브룩 아답터가 좀 비싼 5만원 정도라 이정도는 당연히 지원을 해야지 라는 생각이긴 하지만요.



스트리트 파이터2 에서 장기에프의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도 잘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엘리트 컨트롤러를 굉장히 좋아하고, 만족감이 커서인지, 스위치에서의 사용도 맘에 듭니다. 

스위치는 여러 게임 중에서도 특히 격투게임, 슈팅게임 하기 위해선 패드 추가가 무조건 필요하죠. 





완전 추천합니다. 특히 십자키가 맘에 들어요. 손가락 힘도 덜 들어가고..^^ 

다만 5만원정도하는 아답터의 가격이 좀 아쉬울 뿐이지만.. 아래는 동영상을 한 번 찍어봤습니다. 

구입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