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J 벨리댄스팀 여고생 벨리댄서 임성미 남친 영상과 사진들

JSJ 벨리댄스팀 여고생 벨리댄서 임성미 영상과 사진들

 

여고생 벨리댄서로 각종 SNS 에서 화제를 모았던 임성미. 

실은 고등학생이 아니고 회사원이며 실제 나이는 26살의 JSJ 벨리댄스팀에 소속된 멤버로 밝혀졌습니다. 

위의 사진은 가장 최근에 잇었던 중랑동부시장 축에서 나왔던, 짤방입니다.

시원한 이목구비와 탄력있는 몸매에 많은 남성들이 임성미씨에게 빠졌다는 후문입니다.




베일에 쌓여있던 임성미씨가 드디어 스포츠 서울을 통한 인터뷰로 그동안 알지 못했던 여러가지 사실들을 속 시원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래는 인터뷰에 사용되었던 스포츠 서울 기자의 사진들입니다.


<교회언니 같은 임성미 스타일>


워낙 SNS 에서 인기가 좋다보니, 임성미씨가 실제로 공연하는 곳에 팬들이 찾아와 아는 척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었다는 말을 들으니 굉장히 선하고 착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사진을 보니 교회 언니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임성미 근황은 정말 이뻐짐>


주로 활동하는 것은 JSJ(조수정) 폴 앤 벨리댄스 학원 원장님이 학원을 통해 공연 문의가 이어집니다. 

또는 지인을 통해 공연 문의를 하고 있으며, 실제로도 SNS 페이스북 같은 소셜도 잘 이용한다고 합니다.




아래부터는 밸리댄서 임성미의 데뷔 초 전설의 짤방들이네요. 

인터뷰한 모습과 새삼다른 섹시한 몸동작 하나하나에 녹아들어갑니다.^^

 

화제가 된 영상은 아는 분이 찍어준 것이 아니고, 일반인이 휴대폰으로 찍어서 SNS 에 올려서 인기가 급상승 했는데요. 

임성미씨는 예쁘게 잘 찍어줘서 덕분에 화제가 되고 인터뷰까지 하게되어 개인적으로 굉장히 감사한 마음을 갖고있다고 전했습니다.

 


나이에 비해 굉장히 어려보여 여고생인줄 행사 엠씨가 착각을 해서 여고생 벨리댄서가 되었는데요. 

임성미씨도 그런 이미지가 싫진않나봅니다.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봐주시는 건 좋지만, 인터넷 공간에서 무분별한 악플 때문에 부모님도 꽤나 걱정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아래는 임성미씨가 SNS 에서 공개한 남자친구입니다. 

굉장히 잘생기셨네요. 와우.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네요^^


 <2018 년 현재 헤어졌다고 합니다>

아래는 그간 인기 많았던 임성미씨 동영상 캡쳐샷이네요. 즐감 하세요.


2018/10/27 - [그라비아월드/연예인] - 배우 아소 노조미 근황 마약사건 및 감옥생활 고화질 사진 麻生希

2018/11/07 - [그라비아월드/일본] - 스즈무라 아이리 은퇴 및 근황, 고화질 사진 鈴村あいり

2018/11/05 - [그라비아월드/일본] - 카와키타 사이카 근황, 은퇴 및 대표작 소개 河北彩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