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성적인 콘텐츠 기준과 대처법에 대하여

당연히 티스토리를 하는 분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에 90%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와의 특별한 차이점이 바로 이곳에서 달라지지요.

블로거가 정보를 제공해주고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최근 구글 애드센스의 성적인 콘텐츠 관련 고객센터 글을 살펴보면 굉장히 빡빡해지고 있음을 잘 알 수 있습니다.



몇 일 전에도 제가 작성한 9개의 포스팅이 날아간 사실을 작성한 포스팅이 있습니다. 

일단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http://sooyil.tistory.com/1244


작성 글을 면밀히 살펴보면 성적인 콘텐츠가 있는 것도 있고, 애드센스 봇이 무작위로 선정한듯한 느낌의 글도 포함이 되었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기준이지요.

제가 좋아해서 자발적으로 글을 썼던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의 사진들은 사실상 거의 비키니 차림이 대부분인데, 이게 되게 애매한 것이 조금이라도 수가 틀리면 바로 애드센스 측에서 성적인 콘텐츠 라고 제동이 걸려오네요.




최근에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가 새로 런칭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해서 관련 규정 좀 찾아보았고, 아래는 구글이 원하는 성적인 콘텐츠의 예시입니다. 


영상이 3분 정도이니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https://youtu.be/dSucRZ3_AwA


위의 동영상은 또 공유가 안되네요.. 망할 애드센스.

아무래도 이 블로그의 그라비아 사진들도 앞으로는 정말 조심히 올려야 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굉장히 위험한 발상이네요. 다른 분들 블로그가 터지는 걸 눈 앞에서 목격을 했거든요..ㅠㅠ

반드시 저와 같은 상황이 온다면 꼭 글 수정은 필히 해주길 권장합니다. 

안하면 나중에 혹시나 모를 사이트 정지 기능이 발동하면 그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광고를 다시는 못쓴다는 것을 명심 또 명심 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