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노 메이 역대급 여신 포스 화보 永野芽郁

나가노 메이 永野芽郁

최근 발매된 주간 스피리츠 2019 년 12호의 커버걸은 요새 한참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나가노 메이. 永野芽郁 현재 방영하고 있는 ' 3학년 A반' 에서 어리버리 학생 역으로 출연중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또래의 청춘스타들이 모두 모이긴 했는데, 내용이 참 병맛이더군요.

최근 나온 영화, 드라마를 보면 나가노 메이는 거의 고딩 역활 꾸준히 합니다.

2018년 상반기 잘나가는 연예인 브레이크 1위 달성 배우. 국내에서는 영화 '한낮의 유성' 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외에도 '절반 푸르다' 주인공으로도 활약. 이제 20살인데 연기력이 뒷바침되다보니 한껏 힘주는 모양새입니다.

이름 : 나가노 메이 永野芽郁

나이 : 1999 년생

키 : 163 cm

드라마나 예능을 통해 실제 얼굴을 보면, 볼쪽에 상처난 부위가 있어서 약간 패인듯한 상처가 있는데, 이런 화보를 보면 늘 보이지가 않네요. 외모도 좋고, 연기력도 뒷바침 되는 일본의 차세대 에이스 배우로서 거듭나고 있어서 나름 소속사에서도 꾸준히 밀어주는 배우입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유망주.

지난 나가노 메이 포스팅.

2019/02/08 - [그라비아 월드1/일본] - 3학년 A 반 주인공들 분석, 청춘스타 총출동!! 永野芽郁・川栄李奈・今田美桜・福原遥

2018/11/17 - [그라비아 월드1/일본4] - 일드 한낮의 유성 나가노 메이 실제로 봐도 이쁘다 永野芽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