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실내화, 욕실 슬리퍼 물 때 제거 청소 간단 총정리

매일 사용하는 욕실, 또는 화장실에서 샤워를 하면 항상 전체가 물이 묻기 마련입니다. 그러다보니 의도치않게 물 때가 끼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화장실 실내화, 욕실 슬리퍼의 물 때 청소를 해서 제거를 하는 청소법을 간단 총정리 합니다.



화장실 실내화나, 욕실 슬리퍼에 물 때가 끼면 보기에도 안좋고 실제로 신으면 미끌미끌 해서 기분이 안좋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물 때 제거에 대해 궁금증이 생길텐데요. 이럴 때 사용하는 청소 방법 몇가지를 작성해 봅니다.






1. 가장 간단한 방법.

- 베이킹 소다 + 액체 세제 또는 가루 세제 + 천일염 을 이용해 물에 담근 슬리퍼, 실내화에 뿌려주고 일정시간(20분) 지난 후 물로 씻겨내어 마무리를 한다. 

가장 간단한 방법인데요. 이렇게 한다음 칫솔로 마무리를 하고 흐르는 물에 씻긴 후, 햇빛이 있는 베란다에 말려 줍니다.

살균 효과가 가장 강력합니다.



의외로 베이킹 소다의 경우 크게 비싸지 않고, 1만원이면 1년 내내 사용할 정도이니 집에 베이킹소다 하나 정도는 구비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2. 물을 뭍힌 욕실 슬리퍼에 적당량의 밀가루를 구석 구석 발라주고, 3시간 정도 밖에 방치한 후 흐르는 물에 닦아 준다. 밀가루에는 때를 잡아주는 역활 기능이 있습니다. 이 때에 묶은 때가 쉽게 제거가 되니 구석구석 칫솔로 닦아 주세요. 위에서 설명드린 제품들이 없으면 이렇게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3. 집에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면 락스 + 퐁퐁 사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락스와 퐁퐁을 섞어서 욕실 슬리퍼에 뿌려준다음 칫솔로 문질러 주면 기적같이 물 때 제거가 손쉽게 됩니다.


이제 화장실 실내화, 욕실 슬리퍼 물 때 제거에 고민하지 마시고 위에 알려드린 방법으로 청소를 해서 깨끗하고 블링블링한 욕실을 이용해 보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