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오동 이마트 노브랜드 영업시간, 추천 제품 후기

정말 특이한 경우이긴한데, 이마트에서 제품 브랜드 없는 것을 출시하는 것을 계기로 노브랜드 라는 브랜드 아닌 브랜드가 생기고 저렴하고 질 좋은 제품들이 계속 나오자 소비자는 환호속에 노브랜드가 계속 크더니 급기야 매장까지 생기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대전 가오동 패션아일랜드점이 바로 그런 경우죠.



과거 까르푸처럼 창고형 매장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현재 창고형 매장은 코스트코가 한국내에선 유일하죠. 그렇지만, 노브랜드의 제품 크기는 일반 마트에서 사는 것과 비슷한 용량을 팝니다. 일단 가격과 품질의 우위라 노브랜드 신뢰가 점점 쌓이는 듯 해요. 사람들도 많고.





사실 생전 들어보지 못한 수입맥주도 그렇고, 가격적으로 봤을 땐, 결점하나 없는 가성비 제왕의 노브랜드입니다. 대전 가오동 이마트 노브랜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패션 아일랜드 내에 있어서 똑같이 열고 폐점하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제품은 단연 이 제품입니다. 980원짜리 빼빼로 같은 과자인데요. 이게 양도 굉장히 많고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닐라맛 초강추 합니다.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할까. 약간 일본식 과자 느낌도 나네요..ㄷㄷ



전반적으로 싸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긴 합니다. 예를들면 냉동식품 같은 것들이요. 기본적으로 파는 브랜드 제품보다 적게는 1천원 많게는 2~3천원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특히 고기값이 싼데요.



그래서 저도 차돌박이 1kg 샀습니다. 1.5만원인데, 양이 상당하고 맛있어 보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어제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확실히.



여기 냉동 고기에서 진짜 그냥 지나치기 힘들정도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나 보이는 제품들이 많이 보이긴 했습니다. 저 역시도 결국 제품을 사긴 했지만, 몇몇개는 정말 참을 수 없을 정도였네요..ㅋㅋ




오늘 제가 대전 가오동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산 제품들입니다. 가격이 5만원 가까이 나왔네요. 그러나 따지고 보면 굉장히 비싼 거 위주로 사서 그런거에요. 월급은 박봉이고 경기 체감은 어렵지만, 그래도 힘내서 열심히 삽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