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전차로go 전용컨트롤러 ZUIKI 오픈기

전차로go 시리즈가 스위치에 발매가 되었고, 제조사인 ZUIKI 측에서 전용 컨트롤러 발매한다고 발표를 하더니 몇 달 뒤.. 정말로 발매가 되었습니다. 느낌이 어떨까 궁금해서 사보긴 했는데.. 국내에선 아직 리뷰한 분들이 안보이네요.

일단 사기 전에 간을 본다거나, 아님 전차로go 팬들이 없거나.. 둘 중 하나겠죠. 일단 저는 질렀습니다. 

일마존 이랑 미마존 배송 수준이 다름.
압도적인 일마존 승.

가격은 한화로 약 15~16 만원 정도.

망할.. 빡스가 찌그러져 왔네.ㅋ
필요는 없다만.. 혹시 팔 때 피곤해짐.ㅎㅎ

tv 모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위치 라이트 사용불가.

자.. 이제 까보자.

 

원가절감이 제대로 느껴짐.
물론 배송 금액 아끼고,
기기가 싸지는 건 환영합니다.

의외로 마감이 좋은 편입니다.

착탈식 usb 였음 좋았으련만.
당연히 원가 상승이라.

역시나 마데 인 차이나.

손잡이 부분은 유광입니다.
버튼을 누르고 아래로 당기면 파킹.

간단 평가.

가성비 훌륭합니다. 저도 플스4 용 전차로go 전용컨트롤러 만드려다 현재 무기한 쉬고 있는데, 이건 15만원이면 딱 하나 사서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크기도 적당합니다.

전차로go 팬이라면 하나쯤? 사도 무방하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