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돌 최고의 골반녀 야나기 유리나 화보 柳ゆり菜

엄청나게 쏟아지는 그라비아 모델계에서 무려 1년동안 쉬고 다시 컴백한 야나기 유리나 柳ゆり菜 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1년정도 쉬는동안 그동안 자신을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다는 그녀. 

사실 돈 없어서 나온 것이 역력함. 그것도 그렇고 인지도 측면에서 사실상 그라비아 화보는 땔래야 땔 수 없습니다. 그 유명한 일본 여자 배우들은 전부 그라비아 화보 안찍는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니..



드라마 조연으로도 출연도 하고 나름 열심히 살았지만, 기대만큼 큰 성과가 없어서 그랬는지 조금 아쉬워서 계속 쉰듯 합니다. 사실 소속사 파워도 그리 크지도 않고 나오는 배역이라는 게 꼭 몸매 판단하는 그런 역활들만 했으니 원..여전히 몸매는 쏴라~있네~

이름 : 야나기 유리나 柳ゆり菜

나이 : 일본 나이 24살.

키 : 165 cm

쓰리 사이즈 : 83-59-87




역시.. 몸매 하난 탑 클라스의 유리나짱. 골반의 경우는 정말 타고나야 하는데, 탈아시아급인 야나기 유리나 앞에서 모든 그라돌 고개 숙일지어다. 운동을 해도 힘든게 골반쪽이지요. 그런의미에서 축복받은 골반녀입니다. 

<심의삭제>



화보 촬영중.


야나기 유리나 柳ゆり菜 는 아직도 나름 그라비아 모델계에선 일본 내에서도 탑 10 안에 항상 들어가는 처자. 좀 더 다양한 곳에서 보길 원하지만 그게 참 쉬운 게 아니네요. 빡셔 일본 연예계..

힘내자 야나기 유리나. 아직 넌 젊어!! 2~3년 정도 그라비아 모델 더 하고, 드라마도 많이 찍자. 이미지 소모만 많이 하지 말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