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빅터브란 플레이 후기 (노스포) Victor Vran

한국의 유명 국민게임(?) 인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시리즈와 비슷한 3d 쿼터뷰 형식의 게임인 빅터브란 게임이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가 되었습니다. 물론 한글화가 되어서 발매가 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게임은 한글화가 안되면 플레이 하기 굉장히 힘들죠. 최근에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3 가 스위치로 발매가 된다고 발표했는데, 아쉽게도 한글화가 아닙니다. 제길.



빅터브란은 게임 이름이기도 하고, 사실 주인공 이름이기도 합니다. 주인공 빅터 브란은 일련의 사건들을 조사하러 파견 온 인물입니다. 시작하자마자 주인공의 능력에 따라 의상 선택을 하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기 스타일에 따라 게임 플레이는 완전 달라집니다. 디아블로 시리즈의 캐릭터 선택에 따른 게임성이 달라지는 모습과 동일하다 생각하면 됩니다. 이런 게임은 휴대용으로도 괜찮고, 또한 코옵이 가능해서 엔딩까지 함께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빅터브란의 단점은 해상도가 발목을 잡습니다. 플스4 에도 발매한 적이 있는 이 게임은 스위치로 플레이 할 시, 특히 독모드에서 그래픽이 구린것은 정말 아쉽기만 합니다. 

물론 전 플스4 용으로는 해보진 못했으나, 이것보단 좋겠죠. 그래픽 열화가 눈에 확 띕니다. 그렇지만, 스위치판으로 산 이유는 바로 휴대성에 있겠죠. 일자진행이라 머리 아플 일 없고, 편하게 진행하는 게임이라 아재분들에게 추천하는 스위치 게임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