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처럼 보기힘든 혼고 안나 근황 本郷杏

혼고 안나 本郷杏

몇 년 전까지만 하더래도 폭발적인 몸매의 소유자 혼고 안나 本郷杏 의 그라비아 화보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이상하게 요즘은 거의 나오질 않고있는 모습입니다.

저도 혼고 안나의 야한 포즈나 노출 때문에 그간 글을 못올리는 것도 사실이긴 했는데, 진짜 요새 그라비아 화보 거의 안내다시피 하고 있어요. 배우로 활동하다보니 본인 이미지 때문에 아마도 자제 하는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

사실 혼고 안나의 나이가 많은 것이 걸림돌이기도 합니다. 1991 년생인 혼고 안나의 올해 한국 나이가 벌써 29살이기 때문이죠.

안나는 그라비아 데뷔가 굉장히 늦은 모델이기도 합니다. 2016 년에 데뷔를 했으니 사실 3년차이지만, 나이가 그녀를 발목을 잡긴합니다.



그래도 요새 배우로서 활약을 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는 좋네요.

외모가 정말 빛을 발하는 처자임에는 틀림없는데, 뜨질 못하니 아쉬울 따름. 몸매 스팩은 정말 좋은 편입니다. 165 cm 의 키에 쓰리사이즈 85-57-88 이라는 막강 스펙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