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과 몬스터헌터 월드 동호회 이야기

이미 이전에 '나 혼자 산다' 에서의 이시언님이 방송에서 몬스터헌터 월드 동호회분들과 재밌게 노는 모습을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ooyil/220994660072


굉장히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보며 부러웠었는데, 이번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의 심형탁님과 함께 또 방송을 찍는 모습을 포착.

재미삼아 캡쳐를 하면서 사족도 달았으니 오해는 금지. 방송은 방송으로 보시길.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mbc 에 있습니다. 아래부터는 귀찮아서 반말체.

 


맛탱이 행님이랑 아는 사이라 캡쳐를 한 거임.ㅋ

지독한 몬스터헌터 골수임.ㄷㄷㄷ 이미 헌터랭크 600 이상.



이 날은 오랜만에 몬스터헌터 월드 동호회원끼리 만나서 잡동사니 서로 주면서 이야기 하는 날. 물론 방송 컨셉임. 심형탁은 자신의 물품들을 나눔하거나 또는 받거나 하는 중.

그냥 까려다보니 어라? 커터 칼이 없다?



덕후들에게 개봉 전용 칼은 기본.

필수 소지품.

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웃겨서 원..



개봉 전용 칼을 주면서 동시에 맛탱이 아재는 무언가를 꺼내기 시작하는데...





피규어 개봉 전용 지문 방지 라텍스 장갑.

ㄷㄷㄷ

아무리 컨셉이라지만..ㅋㅋ



네.



결혼 반지 따위.

피규어 개봉을 위해서라면..-_-



설렘 가득 피규어를 뜯으면서,

피규어(건프라) 개봉 방법에 대해 논문(?) 발표중.



화면상으로는 반다이의 메탈빌드 시리즈로 보인다.

장난감(건프라)치고는 굉장히 비싼 시리즈로 기본 20만원대 이상.

맘먹고 사기엔 시리즈가 하도 광범위해서 본인도 선뜻 구매하기도 애매함.





심형탁 매니저는 음식 먹고싶은데, 동호회분들이 먹진 않고 계속 피규어만 봐서 속상함.



누군가 건담 보는 법에 대해 질문을 하자



역사학자로 돌변하는

설탱이..ㅋㅋㅋㅋ



이 때, 한 쪽에서는 필기까지 하는 열의를 보이기도.

방송이라 그렇지, 아마 모든 분들이 꿰고 있을테다.ㅎㅎ



한 편, 5억대 판매기념 소니 플스4 한정판에 당첨된 심형탁.

이 게임기를 개봉하느냐, 마느냐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미개봉은 뜯는 게 아니라고 말리는 맛탱님.

그러나 떠밀려 까고마는 심형탁.ㅎㅎ

아.. 나도 이벤트만 알았다면...-_-



냄새에 민감한 어르신.



뜻깊은 하루를 보내는(?) 동호회분들. 



맛탱 아재는 항상 이부분이 걸린다.

심형탁은 우리와 사는 세계가 다른거야!!!



아니다. 나는 골수다 라고 외치는 심형탁.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으로 뭉쳐

1주일에 2~3번 보는 동호회 분들이라니.ㄷㄷ



사실 애초부터 전 예능을 거의 안보는 편인데,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맛탱님과 심형탁님 나온다고 봤습니다. 게이머의 입장 그리고 피규어 좋아하는 사람으로 굉장히 즐겁게 봤습니다.

실제로 저렇게 행동 다 안하시는 분들이고, 방송은 방송으로 봐야한다는 사실을 제대로 인지를 해야 할 듯 합니다.

근데, 맛탱 아재는 신품 냄새 킁킁 거릴거 같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