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리메이크 일본판 써니 이케다 에라이자 화보 池田エライザ

한국 영화 써니 리메이크인 일본판 써니 주인공인 이케다 에라이자. 池田エライザ

사실 얼굴보면 낯익을 얼굴이긴 한데, 국내에 개봉한 '모두가 초능력자' 여주인공입니다.

이케다 에라이자는 사실 패션모델이나 노출있는 그라비아 화보를 많이 찍었는데, 얼굴에 뭐랄까 말할 수 없는 섹시함이 묻어나는 처자.



써니 리메이크 일본판 주연 하기 전에 언급할 것이 이케다 에라이자는 이미 데뷔한지 10년이 가까운 처자입니다.

나이가 20대 초반인데, 데뷔가 굉장히 빠른 편입니다. 2009년에 데뷔를 했습니다. 패션지 모델로 시작함.

외모나 큰 키를 보면 확실히 이쁘긴 합니다. 자주 일본 광고에서도 보이고.




이름 : 이케다 에라이자 池田エライザ

나이 : 1996 년생 한국나이 24살

키 : 169 cm



얼굴도 얼굴이지만, 일본인답지않은 큰 키(?)와 함께 끝내주는 바디라서 그라비아 화보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았던 존재.

이상하게 요새는 그라비아 화보 활동 잘 안하는듯. 배우 이미지를 생각해서인지.



사실 써니 리메이크 일본판의 경우에도 이케다 에라이자가 맡은 역활이 민효린 역이라 어찌 나올지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들 보단 분량이 적을 수 있겠네요.

이쁜긴 이쁜데, 에라이자는 얼굴 외모 때문인지 어째 맡는 영화마다 배역이 좀...ㅡ,.ㅡ;;





아래는 리메이크 일본판 써니 개봉 영상.



중요한 심은경 신들린 연기를 히로세 스즈가 하는 역활을 비교하며 보시죠.



심은경 내공을 히로세 스즈가 따라가기엔 쫌 빡센 것이 아닌가??


지난 이케다 에라이자 포스팅.

http://sooyil.tistory.com/search/池田エライザ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