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샵 출신 이지혜 가슴 성형 비키니 기자회견 사건 총정리
- 그라비아월드2/연예인
- 2018. 11. 24.
이지혜 가슴 성형 비키니 기자회견
지금이야 웃으면서 이이기 할 수 있는 가수 샵 출신 메인보컬 이지혜 가슴 성형 기자회견 사건.당시에는 그런 논란이 있으면 이렇게 기자회견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줌. 현재 이지혜는 관종 이지혜tv 를 운영하면서 한 번 그간의 비키니 기자회견 떡밥을 속 시원히 말해줬죠.
물론 지금 하라고 하면 챙피해서 하겠냐.. 시대 상황이 그런거지..이지혜 본인도 어쩔 수 없이 택한 것을.
<이지혜 가슴 품평회?>
2008 년 그룹 샵의 리더였던 이지혜의 가슴이 성형을 했다!! 라는 논란이 일던 시절. 이지혜는 본인의 가슴은 자연산이다. 라는 것을 강조하는 비키니 기자회견 현장.벌써 12년 전의 일인데, 이걸 채널a 풍문쇼에 출연해 당시의 이지혜가 출연, 해명이 있었다.
이지혜가 마른 몸인데, 어찌 그런 풍만한 바스트(?) 인지 가슴 성형 놀란을 해명하라고 당시 소속사 대표가 지시를 했고, 이는 인지도와 화제성을 빌미로 하자고 했던 것. 이런것이 소속사 대표가 화제를 불러올거라 생각했나봄.
혼성그룹 샵으로 활동당시 이지혜는 절벽(?)이었는데, 어째 솔로로 데뷔하고 이렇게 커졌냐? 라는 기자들의 짖궂은 질문에 소속사 대표가 이럴 때 인지도를 올리자는 것.
획기적인 이지혜 비키니 기자회견인 것이었다. 후에 밝혀졌지만, 정말 하기 싫었다는 이지혜 본인.
<기자 앞에서 비키니 입은 이지혜>
10년 전의 이지혜는 확실히 젊긴 젊었네요.ㅎㅎ 피부부터가 차이가 확나네..ㄷㄷ 암튼 채널A 에서 풍문쇼에서도 밝혔듯이 일종의 해프닝으로 넘어가긴 했는데.. 이지혜는 다시 하라고 하면 챙피해서 절대로 못하겠다고 손사래를 쳤다.
당연하지.. 이게 뭔 이슈라고..ㅋㅋㅋ
<당시엔 획기적인 아이디어>
혼성그룹 샵으로 1998 년 데뷔. 벌써 연예인 데뷔 22년차. 동 멤버인 서지영과의 불화설은 너무나 유명한 일화. 이덕분에 정말 인기있던 시절인 2002 년에 결국 샵은 해체가 되었고, 이지혜도 가요계를 떠났다가 다시 2004 년부터 솔로로 활동을 시작했다. 샵으로 데뷔 이전부터 솔로로 준비중이다가 그 유명한 이상민이 추천을 해서 샵으로 오게된 것도 유명한 이야기.
2019 년 8월부터 본인의 개인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를 유튜브로 개설하고, 이전의 이미지와 다른 좋은 이미지 덕분에 팬층이 더욱 두꺼워지는 결과를 낳았다. 첫째를 낳고 이후 2020 년에 둘째를 가졌다는 소식을 알렸으나, 지난 3월 유산이 되었다는 아픔을 전하기도 했다.
<이젠 애엄마라는 사실>
<이지혜: 나 가슴수술 안했어>
당시에 한창 겨드랑이에 보형물 집어넣은 방법으로 가슴키우는 것이 유행이다보니 겨드랑이까지 시원하게 보여준 이지혜.
당신을 격하게 응원합니다.^^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