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김규선 나이, 키, 몸매, 결혼, 움짤

상류사회 김규선 나이, 몸매, 키, 결혼, 움짤

영화 상류사회를 보기 전 배우들만 보면, 정말 괜찮은 작품하나 나올 것이라는 모두의 기대와는 달리, 노출로서만 홍보해서 제대로 망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무려 박해일, 수애, 등이 출연했지요. 그 중에서 박해일 수행비서 역을 맏은 김규선이 이 상류사회에서의 숨겨진 보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규선 인스타그램>

<김규선 움짤>

 

상류사회 김규선 몸매는 정말이지 장난아니죠. 얼굴은 고양이상이라서 그런가 어딘가 모르게 섹시미가 발산됩니다.

김규선은 꽤 오래된 신인배우지만 의외로 뜨질 못해서 상류사회에서 파격 노출을 감행을 한듯 하네요.




사실 알고보면 김규선은 이미 결혼을 한 남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분들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이번에 찾아보면서 알게 되었거든요.

진짜 동안이기도하고 파격 노출이다보니 결혼 안했을거란 편견이 생긴거죠.


<김규선 나이>

<김규선 결혼>


이런 얼굴을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까.

김규선 나이는 1988 년 7월 26일생으로 한국 나이로 올해 32살입니다. 




김규선 키가 168 cm 에다가 몸무게 48kg 입니다. 프로필상이지만, 이정도 몸매면 실제로 보면 아주그냥 광채 좔좔이실 분.



<김규선 몸매>

웃는 모습을 보면 약간 일본의 그라비아 모델인 오구라 유카의 냄새가 살짝나기도 하는 그녀. 의외로 소속사가 가수가 많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라는 사실도 의외.

영화 상류사회에서 건질건 망할 시나리오가 아닌, 김규선의 재발견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