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원, 패드 관련 고객 AS 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엑스박스원 본체, 패드 관련 고객 AS 센터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들고 판매중인 엑스박스원 또는 엑스박스 360 관련 고장이나 주변기기인 패드나 케이블 문제, 또는 계정 문제가 발생한다면 머리 아파하지 마세요.

손쉽게 처리하는 방법이 있으니까요.



엑스박스원 또는 360 을 사용하면 다양한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1. 엑스박스 계정 문제.

2. 엑스박스 콘솔 고장 문제.

3. 엑스박스 패드 고장 문제.

4. 엑스박스 인터넷 관련 문제.

이러한 문제는 마이크로소프트 산하 엑스박스 고객 AS 센터에 문의하면 발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1. 인터넷으로 as 고장 신고접수

아래의 주소를 입력하면 자동 채팅준비가 완료 됩니다.(클릭하세요.)




https://support.xbox.com/ko-KR/ContactUs/clickToChatWithAmbassador


2. 전화접수

이방법이 제일 확실합니다. 추천합니다.

- 고객지원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운영. (월~금, 주말 휴무)

- 전화번호 080-791-0880 (수신자 부담), 02-3483-7138 (일반전화)


3. 엑스박스 AS 기간 문제

엑스박스 및 패드 그리고 주변기기는 새상품을 산 이후 1년간 무상보증을 합니다. 구매한지 1년이 지나지 않으면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고, 1년이 지나면 유상수리가 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