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나 레이 때문에 재수하게 된 썰 水菜麗
- 그라비아월드/피난처12
- 2019. 2. 9.
미즈나 레이 水菜麗
오래전부터 활동했던 미즈나 레이 水菜麗 를 아는 분들이라면 가방끈 긴 분(?)이시겠죠. 사실 배우로서의 활동을 끝낸지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만, 아직도 기억하는 햏자들이 많지요. 그러고보니 카더라 통신에서는 다시 일한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뭐 이바닥 뜨고 다른 곳에서 열심히 산다는 것은 아주 좋은 일이지만, 어찌 못벗어나는듯한 느낌입니다.
<미즈나 레이 중국 팬미팅 현장>
언제 글인지는 모르겠으나, 최근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미즈나 레이 관련 업로더의 기막힌 이야기가 화제입니다. 이야기를 보면 미즈나 레이 덕분에 입시 재수를 했다는데.... 보고서 저도 엄청 웃었습니다. 한 번 그 이유를 보시죠.
대구경찰서 사이버전담팀 경찰분에게 고마움을 느낀 전문 업로더..ㅎㅎ 사건과정 음성 녹음한다고 본인이 적은 글 제목을 읽으라는 부분에서 엄청 웃었네요. 제목이 아주 그냥 찰집니다.^^
알고보면 1984년생인 미즈나 레이는 올해 나이가 벌써 36살입니다. 동안이라서 그동안 몰랐던 것 뿐이죠. 하드코어 스타일을 본인이 좋아한다고 언급한적이 있는데, 솔직히 그녀의 작품을 보면 정상적으로 보이진 않습니다.-_-;; 외모는 정말 탑급인데 말이죠.
이쪽 계통으로 다시 일한다는 건 좀 충격이긴 합니다. 지금은 나이도 많고 앞으로의 인생도 많이 남았을텐데, 제발 잘 살길 팬으로서(?) 응원해봅니다.
지난 미즈나 레이 포스팅.
2018/12/01 - [그라비아월드/일본2] - 미즈나 레이 근황, 나이, 키, 은퇴 후 최근 실제 모습 水菜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