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다 레나의 끝없는 그라비아 사랑 武田玲奈
- 그라비아월드/피난처12
- 2019. 2. 8.
타케다 레나 武田玲奈
요새 각종 드라마, 광고, 영화, 예능을 질주중인 타케다 레나. 연기력도 점점 좋아지면서 굵직한 드라마 조연들을 꾸준히 따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그라비아 화보 나오는 것도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
그라비아 화보로 확 뜬 요시오카 리호와는 정반대 노선입니다. 리호는 그라비아 화보 찍는 것을 끔찍한 기억이라고 자평을 했지요.
너무 이쁜 숏컷트 일본 미소녀 하면 대표적인 연예인이 바로 타케다 레나라는 사실. 최근에는 일드 '특촬 가가가' 에도 출연중이라고 하는군요.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코시바 후우카도 요새 장난 아니죠.
2019/01/26 - [그라비아월드/일본] - 코시바 후우카 허리라인 수준보소 小芝風花
2019/01/19 - [그라비아월드/일본] - 특촬 가가가 주인공 코시바 후우카 미모수준 小芝風花
레나짱은 레나만의 매력이 확실히 있어요. 데뷔를 고딩때부터 그라돌로 활동을 해서 지금도 나이가 굉장히 어린편이죠.
올해 23살이 되는 타케다 레나인데, 2019 년에는 정말 대박 드라마 작품 주인공으로 한 번쯤은 성공하길 빌어봅니다. 개인적인 바램은 콧대높은 요시오카 리호 를 한 방 먹여줬음 하는 바램.
지난 타케다 레나 포스팅.
2019/01/26 - [그라비아월드/일본] - 유럽에서 화보 촬영한 타케다 레나 武田玲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