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론파스, 샤론파스 직구 구매하는법 シャロンパス

사론파스, 샤론파스 직구 구매하는법 シャロンパス

아버지께서 연락이 오더니 샤론파스 구매하는법 좀 알려달라고 하셨습니다. 샤론파스는 일본에서 국민파스라고 불릴정도로 인기가 있고,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일단 읽는법이 국내에서는 샤론파스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은 일본어 정확한 발음은 사론파스가 맞습니다.

시간을 내서 좀 알아보니 샤론파스는 본인이 직접 직구하기가 까다롭더군요. 아니 아예 안된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저도 직구에는 조금은 자신이 있는터라 일단 검색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현재 위의 가격은 한국의 한 쇼핑몰의 가격입니다. 진짜 비싸더군요. 그래서 일본 아마존에 가서 가격이 대강 얼마인지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샤론파스는 크기에 따라, 또는 갯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와.. 근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일본 아마존에서 비교를 해보니 무려 50% 가까이 가격을 올려서 파는 모습을 보고 충격..-_-;;


그래서 일본 아마존에서 바로 직구로 사론파스를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이 품목은 국내에 개인에게 발송이 안되는 제품이더랍니다. 무조건 쇼핑몰을 통해 구매를 해야합니다.

국내 쇼핑몰에서는 최소 30% 이상 마진을 챙기고 있어서 결국엔 최저가 쪽인 q10 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글로벌 사이트라서 그나마 저렴한 편이네요. q10 의 경우엔 원화 결제, 또는 미화 결제가 되는데요, 

가격을 보면 알겠지만 일단 전 미화결제가 저렴해서 페이팔로 달러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사론파스 직구는 사실 개인이 할 수는 없습니다. 제일 저렴한 곳에서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