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명카츠 본점 메뉴,가격 후기

광주 신가동 동명카츠
고독한 미식가처럼 뭐 먹을거 없을까 하고 돌아다니다 가게가 깔끔해 보여 들어간 동명카츠.

혼자서 먹는 건 아주 잘하는 체질이라 사실 신경 안쓰이고 맛있기만 하면 기분도 좋아질터!! 맞은편 신가동 시골밥상 백반에 심한 내상을 입은지라 어떻게든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었습니다.

동명카츠는 처음 와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돈가스 굉장히 좋아합니다. 국내산 냉장 돈육이라고 하는데 기대가 컸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마감은 오후 8시 30분입니다. 광주 신가동 주변은 가게는 많긴한데 혼자 먹는 식당은 그리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

동명카츠 메뉴, 가격.. 싸긴하네. 대부분 3천원대입니다.

동명카츠는 알고보니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직접 먹을 것을 골라서 즉석에서 튀겨주는 것이죠. 하나로만 부족 할 듯 해서 치즈카츠, 등심카츠 2개를 골랐습니다.

소스도 고를 수 있으며 따로 돈 주고 사는 겁니다. 샐러드도 돈 내야하고 밥도 돈 내야합니다. 여러모로 신기한 시스템.

짤라주지도 않아서 셀프바로 가서 직접 썰어야 합니다. 확실히 홀에서 먹는 건 불편합니다.

매장에 사람 하나 없습니다. 오늘 첫개시 첫 손님 ㅎㅎ

여기 냉정히 말해서 동명카츠 돈까스 맛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메뉴인 새우튀김도 하나 더 샀습니다. 2천냥입니다.

엄청 커요. 진짜 맛있습니다.

문구와 똑같아요. "이 집 사장님은 별로인베 음식은 맛있다고요?" 동명카츠는 그런 집입니다. 홀에서 먹는 것보다 테이크아웃 하는 것이 훨씬 나은 가게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