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몸살중

지난주에 코감기 걸려서 병원가서 주사맞고 약먹고 하면 나아지려나 했던 내 몸은 계속 아파오고 오늘은 도저히 힘들어서 일찍 퇴근했다. 집에 오자마자 씻지도 못하고 바로 잤다. 기침을 심하게 해서 목이 지금 많이 부은 상태다.

어제는 한 알바생이 일하다가 기름이 눈에 튀어서 눈이 충혈되었다. 늦은 시간이라 병원 가기엔 힘들고, 너무 놀래서 이녀석을 데리고 오토바이에 태워 약국을 이잡듯 찾다가...

일단 아이봉으로 눈 세척 해주고 안약으로 커버를 해줬다. 정말 큰일나는줄 알았다. 알바생들이 매장에서 다치면 덜컥 겁부터나서리.

매장 알바생 2명을 따로 불러서 직원 승격 및 월급제 전환에 대해 교육했다. 물론 이전에 사장님과 다 얘기를 해논 상태였다. 하루 8시간에 주 1회 쉬는데, 이 월급은 내가 생각해봐도 큰 금액은 아니다. 매장 매출이 안정화 되면 바로 월급부터 올려줘야 할테다.

나는 3월 23일 광주출장부터 시작해서 오늘까지 단 하루도 쉬지않고 열심히 일했다. 그래서그런가 몸이 좀 탈났는지 감기가 제대로 걸렸다.  지금도 누워서 휴대폰으로 작성중이다.

다다음주에는 나도 이사가 예정되어있고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많아서 머리가 복잡하다. 하지만 그래도 시간은 흐른다. 뭐 어떻게든 살아가겠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