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머리속의지우개 손예진 리즈 시절의 외모 수준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손예진

오랜만에 유튜브 보다가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라는 영화 소감 보다가 삘 받아 지금 막 다 봤습니다. 2004 년 작품이니 올해로 15 년 된 영화 이네요.

오랜만에 다시 본 소감은, 손예진 리즈 시절은 정말 이뻤고, 정우성도 잘생겼다 이정도. 둘 다 연기력으로는 대단해 보이진 않습니다. 정우성은 발음도 새네요.

모든 캡쳐는 제가 했고,

그냥 이뻐보이는 장면 위주로 캡쳐.

2001 년 주연한 정준 주연의 '맛있는 청혼' 을 기억하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소지섭, 소유진도 함께 나왔죠. 출연하자마자 주연이었고, 이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됩니다.


영화판에서도 중박이상 치는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비밀은 없다' 만 유일하게 망했죠.

2004 년 당시에 남성들에게는 바람머리가 굉장히 유행을 탔지요. 정우성도 바람머리를 했습니다. 짧은 머리가 더 멋진데.

캬아.. 마지막 샷 진짜.. 둘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아닌가... 손예진 나이가 1982 년생이기에 벌써 38살입니다. 결혼 생각이 없는건지 도통 소식이 없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