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혈 그라돌 모리 니나 실제모습 森ニーナ

모리 니나 森ニーナ

외모가 이국적으로 생겼다싶었는데, 역시나 엄마가 필리핀 사람인 모델 모리 니나. 森ニーナ 일본인에게서 느낄 수 없는 톡특한 매력이 있는 처자입니다.

웃는 얼굴이 특히 이쁘네요.

모리 니나 실제 키는

158 cm

의외로 사진이 그다지 많지 않음.

뜨기 시작하면서 sns 시작한듯?

본판 자체가 이쁜 편입니다.

모리 니나 쓰리사이즈

87-60-86

웃는 얼굴에 녹는다.

1989 년생인 모리 니나의 

올해 나이는 31살.


그라비아 첫도전인 주프레에서 화려하게 데뷔를 했습니다. 나이가 30대이지만, 이쁘기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 편이네요. 필리핀에서 정보프로그램 mc 를 맡았다고 하네요.

일본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라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