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연다빈 필라테스녀, 나이, 키

필라테스녀 연다빈

요새 화제가 된 사진 몇 장이 있는데, 필라테스녀 라고 연다빈이 검색어에 떠서 잠시 찾아 봅니다.

연다빈은 사실 꽤 오래전부터 활동한 레이싱모델 출신임.


아래 사진부터는 아마추어 사진작가들 작품.

때문에 모든 저작권은 그 분들에게.

검색하면서 찾아본 사진들.



위의 사진이 한창 활동중이던

레이싱 모델 시절. 2015 년이라고.

벌써 4년이 지남..ㄷㄷ



연다빈 눈이 중국 스타일 아닌가?



연다빈 키가 무려 174 cm 입니다.

몸무게는 52 kg

물론 네이버 프로필에서.ㅎ


아래부터는 필라테스녀 연다빈.

사진이 너무 잘나왔음.ㄷㄷ



나이가 굉장히 어려보이는데,

연다빈 나이가 2019 년 기준.

올해 30살입니다.




위키를 찾아보면 레이싱 모델로서

이미 2012 년부터 활동했네요.

벌써 7년차임..ㄷㄷ


문제의 필라테스녀 연다빈을 알린 사진.

캬아.. 제가 봐도 사진 정말 잘 나왔네요.

운동을 열심히 했는지, 골반이랑 허리 라인이

정말 대단합니다. 다리 길이 어쩔.

물론 보정 들어갔겠지만..ㅎㅎ



근데, 연다빈 필라테스녀 라고 소개는 하다만,

지금 나이 때문에 레이싱 모델은 접고

이쪽으로 나가는건가?

정보가 아예 없어서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