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라 유노 닮은꼴 토요다 루나 화보 모습 豊田ルナ

토요다 루나 豊田ルナ


이번 화보집은 소년 매거진 42호에서 나온 토요다 루나의 화보입니다.

현재 일본 그라비아 랭킹 1위에 빛나는 오하라 유노 닮은꼴이네요. 이번 화보에서 너무나 비슷하게 나와서 놀랄정도..ㄷㄷ



진짜 닮았네..ㄷㄷ



2002 년생인 토요다 루나의

올해 나이는 18살.

가장 이쁠때로군요.



같이 수박 먹고싶다.ㅋ



오하라 유노 닮은꼴이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을정도.


그래서 실제 본인 sns 사진들을 한 번 찾아봄.



오호... 닮긴했네.



꽤나 이쁘게 생기긴 했네요.

미스매거진 2019 1위 먹고 요새 승승장구하던데.. 나이도 어린데 비키니도 잘 어울리고 당분간 꽤나 나올 처자입니다.


지난 토요다 루나 포스팅.


2019/07/31 - [그라비아월드/일본2] - 토요다 루나 미스매거진2019 1위 등극 豊田ルナ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