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룩스패드43 발라버리는 유튜브 조명 욘기어 패드 YONGEER
- 몰아서 보기/뽐뿌, 개봉기
- 2019. 11. 1.
룩스패드43 가라 가성비 욘기어 YONGEER
흔히 유튜브 촬영 조명으로 굉장히 유명한 룩스패드43 이라는 제품을 아시나요?
방금 금액 찾아보니 개당 최저가 6~7만원대를 호가합니다. 깔끔하게 포기.
가격이 부담되기도 하고, 최저가로 간단하게 피규어를 찍을 스튜디오를 만들고싶어서 찾아보다가 괜찮을만한 제품을 찾다가 결국 타오바오에서 욘기어 YONGEER 브랜드 제품을 찾고야 말았습니다.
위의 제품이 룩스패드43 바르는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구매 가격은 지난 포스팅에 적어놨는데,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의외로 QC 도 제대로 하는 모습입니다. 스티커가 딸려오는군요.
후드 포함으로 구매했습니다. led 광량을 그대로 쏴주면 빛반사가 심해서 후드는 필수입니다.
간단하게 1대를 미리 조립했습니다. 조립이라고 해봤자 그냥 돌려서 붙이는 수준임. 색상 필터도 있어서 필요에 따라 사용을 하면 될 듯 합니다. 물론 전 사용 할 일이 있을까싶습니다.
참고로 룩스패드43 이 비싼 이유중의 하나가 조명 온도색상을 바꿀 수 있어 그 점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그냥 가성비로 승부한다고 보면 되죠.
암튼.. 완성!!
아래부터는 실제 사용기입니다.
<촬영환경>
휴대폰은 삼성 갤럭시 노트10 으로 찍었습니다.
촬영시각은 새벽 3시입니다. 주변 광량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보정 1도 안함>
<보정 안한 사진, 리사이즈 뿐>
정말 대단합니다. led 광량이 대단히 좋은 편이라, 그냥 휴대폰으로 찍어도 사진이 준수하게 잘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늦은시각이라 대강 찍고 마무리 했는데, 이정도 수준이면 굉장하네요.
가성비로서 정말 만족하는 룩스패드43 대용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구매 가격과 판매처는 지난 포스팅 확인해주세요. 이게 2만원대였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2019/10/16 - [취미생활, 블로그/피규어,건프라] - 6인치 피규어를 찍기 위해 필요한 타오바오 카메라 소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