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드릴펑, 펑크린, 스틸뚫어펑 씽크대 배수구, 화장실 막힘 사용후기

피죤 드릴펑, 펑크린,스틸뚫어펑 씽크대 배수구 막힘


일단 내 돈 내고, 구매해서 후기를 작성. 요새 하도 돈 받고 글쓰는 사람들이 많아서리..


가정에서 씽크대 배수구 막힘이나 화장실에서 볼 일보다 갑자기 막히는 경우가 많음. 


특히 업장에서 화장실 배수구가 막히는 일이 비일비재 하는데, 이는 대다수의 손님이 엄청난 휴지를 사용하게 구멍을 막을정도의 양을 사용하고 그냥 배수구에 버리기 때문임.


씽크대 배수구 막힘에 사용하는 피죤 드릴펑, 유명 이름인 펑크린, 다이소의 스틸뚫어펑이 같은 작용을 해주는 제품.



얼마전에도 일하는 매장에서 화장실 하수구가 막히는 일이 발생함.


그래서 이런일이 발생할줄 알고 미리 쿠팡, 옥션등에서 구매를 했던 피죤 드릴펑을 사용해봅니다.



피죤 드릴펑 가격은 대강 위의 사진처럼의 금액정도합니다. 가정용으로는 1L 제품으로 충분하고, 업소에서 사용한다면 2L 정도 사이즈가 적당합니다.


사실. 써보니 업장에선 2L 짜리도 적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만..




막상 필요할 때 구매하기 힘드니, 매장을 운영하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배수구 뚫는 용액 제품들은 구매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진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요.



인간적으로 본인 집 화장실처럼 쓰는 것은 몰상식. 집보다 업장의 수압이 낮아서 화장실에 휴지를 대량으로 버리고 물을 내리면 당연히 안내려가지. 


물 배출구가 막혀버리니 좌변기에서 물이 토하는 건 당연하고. 얼마전에도 생리대를 몰상식하게 좌변기에 버려서 28만원주고 뚫었던 아찔한 기억이 있는데, 또 그러다니..ㅠㅠ


일단 피죤의 드릴펑 사용후기.



한 줄 요약만 합니다. 화장실 배수구 뚫어주는데, 피죤 드릴펑은 그다지 효율이 없습니다. 그냥 뚫어뻥으로 펌프질 하는 것이 나아요. 대신 씽크대 배수구 사용시에 좋습니다.


드릴펑으로 가득 넣고, 그다음 아주 뜨거운 물로 부어주면 부글부글 끓으면서 배수구에 달라붙은 더러운 이물질을 시원하게 벗겨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화장실은 피죤 드릴펑으로 해결이 안되는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