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레전드 baf 타노스 코믹버전 오픈기
- Figure/Marvel Legends
- 2019. 12. 2.
마블레전드 baf 타노스 코믹버전
원래는 사려고 했던 제품은 아닌데, 실 판매가보다 1~2 만원 저렴하게 판매를 해서 피터님에게 구매를 했습니다. 마블레전드를 모으다보니 점점 영화판 보다는 코믹스 버전 제품이 좋더라고요.
간단히 baf 타노스 제품을 리뷰해 봅니다. 참고로 baf 타노스는 여러 제품들에 들어있는 부품들을 모아서 1명의 캐릭터를 만드는 해즈브로 상술임.-_-
포장도 단순 깔끔.
압도적인 존재감??
원래 코믹스 버전의 타노스는
이런 얼굴이었다는 사실.
사실 받자마자 솔직히 불만족스러웠습니다. 기존의 덩치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의외로 이전에 구매한 mcu 10주년 타노스보다 작은 크기였고, 게다가... 제 기준으로 허리부분이 살짝 낙지 관절의 냄새가 나서였죠. 조형 자체는 그래도 만족스러웠지만..
군데군데 프라모델 만든 것처럼 접합부분에서 보이는 뭉침현상도 보여서 짜증이..
해즈브로가 마블레전드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기술력이 점차 좋아짐이 느껴지는데, 이건 꽤나 오래전에 발매된 제품이라 그런가, 뭐랄까 그냥 그저그런 느낌. 딱 제가 구매한 가격만큼의 조형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굴은 맘에 듭니다.
딱 코믹스 얼굴임.ㅎ
mcu 10주년 제품과 비교를 해보면 확실히 키가 작습니다. 개인적으로 평가해보면 10 주년 영화판 타노스가 압도적으로 퀄리티가 좋다고 보입니다. 하긴 제품 발매 시기가 이미 몇 년 차이가 나니..
아무래도 디즈니 한정판 마블셀렉트 타노스 사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듯 하네요. 뭔가 밋밋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 어흑.. 내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