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레전드 퍼니셔 marvel the punisher
지난번 지름 보고서를 한 번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바로 도착을 했군요. 아마존 글로벌 배송 서비스는 정말 알아줘야. 무슨 해외 제품이 2주도 안되서 바로 바로 도착하니 말이죠.
구매 비용은 아래의 포스팅 참고.
2019/12/04 - [뽐뿌, 개봉기] - [뽐뿌] 마블레전드 80주년 한정판 퍼니셔 구매기
꼴랑 하나만 도착.
해즈브로의 디지털 프린팅 기술의 발전 속도가 놀랍습니다. 이번에는 퍼니셔 얼굴에 위장크림 바른 모습 보고 엄청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사길 잘했다고 생각할 정도.
전체적인 조형 프로모션도 달라진 점이 눈에 띕니다.
특히 기존 소체는 허리 라인에 관절이 들어갔는데, 이번 제품은 가슴쪽에 관절이 들어갔습니다. 이 제품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거기에 다리쪽, 특히 허벅지 부분쪽이 이전과 다르게 변했습니다.
이것도 나름 나쁘지 않네요. 과거 토이비즈 시절에 이랬던가?
무기들도 인상적입니다. 다 좋아요.
권총은 데드풀 줬습니다.
디테일한 마감.. 탄창까지..ㄷㄷ
오른쪽에 권총도 들어있습니다. 다만 이건 고정형입니다. 빼내지 못합니다. 진짜 보면서 느끼지만, 이번에 작정하고 일신한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맘에 듭니다.
퍼니셔 넷플릭스 드라마 버전도 이전에 발매한 적이 있는데, 그건 롱코트 버전이었는데요, 그것도 다시 사고싶게 만든 퀄리티입니다.
지금까지 모은 퍼니셔 제품라인.
와.. 기존 제품들과 꿇리지 않는 포스.
다만 80주년 마블레전드 퍼니셔 한정판 아쉬운 점은 다리가 구두 모양이라 자립이 조금 타 제품들보다 잘 쓰러진다는 것 빼고는 전부 맘에 쏙 듭니다. 추가 헤드는 기존 헤드 재탕에 색상만 바뀌었네요.
결론,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