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B48 요코노 스미레, 시로마 미루 게 섯거라 横野すみれ

요코노 스미레 横野すみれ


사실 그라비아 아이돌이라고 평가하긴 좀 어려운 게, 현재 nmb48 에서 활동중이기도 합니다만, 엄청난 노출로 아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요코노 스미레. 横野すみれ 이번에 화보가 나왔는데, 그라비아 데뷔한 것이 이번이 처음일텐데 ㅎㄷㄷ 하네요.

얼굴도 꽤나 이쁜 편이라 앞으로 자주 그라비아 화보를 찍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이번 화보는 플래티넘 플래시 vol. 11 에서 등장합니다.



이번 요코노 스미레 화보는 역대급이 아닐까.. 너무 이쁘게 잘 나왔네요.



본인의 sns 중에서.



아이돌이라능.

그라돌 아니라능.



현재 일본 뉴스 쪽 기사를 살펴보면 nmb48 그룹 사상 최강의 바디 라고 표현할 정도로 제대로 밀어주는 분위기입니다. NMB48 이쪽에서 사실 시로마 미루가 꽉 잡고 있는 그라비아 걸이라면 완전 신성이라고 평가 할 정도.

게다가 본인도 시로마 미루를 동경한다고 하니 이건 뭐.... 그래서 노출도 따라한거니;;;



현재 nmb48 연구생인데, 이번 플래시 화보 덕분에 트위터 개설하자마자 엄청난 팔로워가 생겼다는 후문. 같은 멤버인 죠니시 레이도 이번이 시원하게 벗었던데.. 대단합니다. 역시 nmb48 이야..ㅋㅋ



직접 만든 움짤.



마지막 사진은 촬영중의 사진인데, 와 이거 진짜 강력합니다. 요코노 스미레, 이름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nmb48 이 요새 일본내에서 어떤 위상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최강 바디 멤버를 손에 넣었으니 아마 인기도 덩달아 오르지 않을까..

참고로 2000 년생. 한국 나이로 딱 20살이긴 합니다. 팬되버렸네.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